스포츠 영양제를 먹고, 식사를 제한하고, 근육을 추구하는 극단적인 운동을 하는 스코틀랜드인이 늘고 있다. 그러나 꿈의 몸을 찾으려면 얼마나 멀까.

18세의 첼시는 건강해 보일지 몰라도 건강해 보이고 컨디션을 가다듬어야 한다는 압박감이 심신에 타격을 줬다.

단백질이 높은 저탄수화물 식사는 단백질 떨림과 다이어트제와 섞여 시험 중 신부전으로 입원했다.

그는 중학교 5학년으로 거식증과 운동중독 진단을 받았을 때 부러운 체형이었다.

그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말랐을 뿐 아니라 근육을 조각해 명확하게 하는 것이었다.

그는 말했다: 살을 빼는 대신 더 긴장해야 하는 부담감이 있는 것 같아. 그것은 남자가 점점 더 영향을 받는 것을 볼 수 있다.

저는 이제 열여섯 살이었지만 제가 하는 일은 아주 건강하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어요.

저는 건강에 좋은 것을 읽고, 저칼로리 식사를 했으며, 매일 몇 시간씩 운동했어요.

고단백식으로 신장을 너무 압박해 입원했어요.

"정말 건강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피해를 주더군요"

전문가들은 극단적인 피트니스 플랜을 따르는 사람들이 정신적으로도 해를 끼칠 가능성이 있다고 입을 모은다.

지나친 운동과 제한적 다이어트로 인한 신체적 정신적 영향이 크다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장애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은 다른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한 정신보건서비스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

섭식 장애를 전문으로 하는 제인 모리스 박사는 그녀의 환자 대부분은 섭식 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어떻게 보이는지를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환자에게 살을 빼는 것은 더 이상 목적이 아니다. 그녀는 말했다. "그들은 비만에 대한 두려움을 공유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순전히 마른 몸을 찾는 대신 아주 튼튼하고 모양 좋은 몸을 찾는 겁니다.

스포츠 영양제를 판매하는 USN의 대표격인 전직 보디빌더 켈리 도너기는 건강한 몸과 건강한 정신을 위한 신속한 수정이나 패스트트랙이 없다는 데 동의한다.

그녀는 말했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위해 사용되는지 이해할 수 없다. 단백질 덩어리에서 결과가 나오리라고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최근 몇 년간 신체 이미지에 대한 기대는 많이 바뀌었어요. 사람들은 오랫동안 정말 열심히 훈련한 사람처럼 살이 빠지고 찢어진 것처럼 보여야 한다는 압박감을 받고 있다.

그는 이 압력은 엄청난 것이다. 건강해 보이는 것은 좋은 음식을 많이 먹고 정말 효과적으로 훈련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입니다.그것은 당신의 정신 위생 전반과 인간으로서의 용모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녀는 "힘든 일은 부엌과 체육관에서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건강해 보이는 것은 건강하다는 것입니다"

+ Recent posts